분당정자 에듀플렉스 오픈 기념 특별 입시 설명회 개최
상태바
분당정자 에듀플렉스 오픈 기념 특별 입시 설명회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1.03.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주도학습의 선두주자 에듀플렉스가 오는 6일 토요일, 분당정자점에서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전국에 150여 개의 지점을 가진 자기주도학습 교육기관인 에듀플렉스는, 분당정자점 오픈을 기념해 지역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무료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설명회는 초5부터 예비 고3 학부모까지 대학입시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입시에 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명회는 입시 컨설팅의 대가 이승혁 에듀플렉스 진학 입시연구소장이 진행하며, 변화하는 입시에 대한 맞춤 가이드 및 입시 포트폴리오, 학생부 종합 전형, 내신관리 전략과 실행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1부 : 자기주도학습이 자녀가 갈 수 있는 대학을 바꾼다.  
△2부 : 복잡한 입시는 가라! 성공하는 입시 전략 완벽 해부  
 
박준홍 분당정자 에듀플렉스 원장은 "새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공부 전략을 수립하고, 성공하는 입시를 위해 지금부터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분당의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이번 설명회를 들으시고, 최적의 입시전략과 자녀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아가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에듀플렉스에서는 학생 스스로가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자기주도학습법과 동기부여 상담뿐만 아니라 진로상담 프로그램, 학습 및 행동관리, 1:1 개별지도 등을 통해 학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해 18년간 많은 입시 성공사례를 만들어왔다. 

특히, 에듀플렉스의 자랑인 특허받은 VLT 4G 진단 검사 (학생의 공부 유형을 파악해 맞춤 학습으로 관리), 공부에 대한 목표를 세우는 스타트 체크, 자가학습, 데일리 체크, 개별지도를 통해 무작정 공부하는 것이 아닌 올바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설명회는 에듀플렉스 분당정자점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젤존타워 7층)에서 진행되며 에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분당정자 오픈 기념 입시 설명회는 3월 6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