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함의 결정체’ 정우성X론진, 21 SPRING 화보 공개 '우아함은 시계에서 비롯된다'
상태바
‘정밀함의 결정체’ 정우성X론진, 21 SPRING 화보 공개 '우아함은 시계에서 비롯된다'
  • 박홍규
  • 승인 2021.03.0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우성이 완벽한 비주얼로 봄날 화보를 장식했다. 론진(Longines)과 함께 한 화보가 스타일조선 3월호에서 공개된 것. 이번 화보는 ‘열정과 여유, 도전과 휴식, 그리고 채움과 비움의 균형을 맞출 줄 아는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시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론진(Longines)은 1832년 스위스 쌍띠미에 지역에서 시작돼 18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워치 브랜드다. '우아함은 태도에서 비롯된다 (Elegance is an attitude)'라는 슬로건은 행동과 태도 등 모든 부분에서 우아함을 추구하는 론진의 헌신적인 가치를 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우성은 워치메이킹의 전통을 면밀히 반영한 론진의 아이웨어와 대표 워치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환상적인 조합을 뽐냈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의상에 유명한 개척자들이 육해공을 정복할 때 의지했던,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고정밀 무브먼트가 장착된 ‘론진 스피릿 워치’로 룩에 포인트를 주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론진은 “흠잡을 곳 없는 또렷한 이목구비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감독 정우성이 론진이 추구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며 “정우성이 선보인 론진 제품으로 데일리 룩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우성은 이번 화보를 통해 진과의 첫 만남부터 지난 3년간 론진 앰버서더로의 행보와 시간을 14가지 이야기로 담았다. 스타일조선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