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배달 프랜차이즈 치교치킨, “선착순 10팀, 특별 창업 혜택 제공”
상태바
치킨 배달 프랜차이즈 치교치킨, “선착순 10팀, 특별 창업 혜택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3.0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치킨 배달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이 차별화된 아이템과 배달창업에 최적화된 운영 시스템을 갖춰 성공창업사례로 불리고 있다. 

1인 혼밥브랜드 ‘치교치킨’은 7년여간 10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한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된 치킨집 배달 창업아이템 브랜드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특별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치교치킨은 배달형, 매장형 두 가지 방식으로 소규모 치킨집창업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 안정적인 매출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 이슈로 인한 경기불황 속에서도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치킨집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인테리어 자율시공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닭고기 관련 이슈사항이 생겨도 가격 변동 없이 안정적으로 물류를 제공받을 수 있고,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타 브랜드 대비 개선된 마진율과 수익률 확보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치교치킨 가맹점주 혼자서도 매장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간편한 원팩 형태로 각 가맹점에 물류가 제공된다. 여기에 5분 조리 시스템까지 적용돼 있어 외식창업, 치킨집창업이 처음인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전 메뉴 조리가 가능하고,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도시락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시그니처 메뉴 ‘치밥’과 함께 간식이나 야식 등의 식사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치교치킨 메뉴는 ▲매콤달콤한 ‘치교 양념치밥’ ▲단짠한 ‘치교 소이갈릭치밥’ ▲중독성 강한 ‘치교불닭치밥’ 등이 있고, 일반적인 치킨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치교치킨 관계자는 “소자본 프랜차이즈 치킨창업을 희망하는 예비가맹점주들을 위해 본사의 차별화된 가맹 혜택을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멀티 케어 방문 프로그램, 전문 SV 오픈 지원, 배달어플 컨설팅, SNS 및 온라인 홍보 등 특별 창업 혜택을 지원하니 치킨집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이라면 서둘러 상담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는 치교치킨 파생브랜드 ‘치교치밥’도 운영 중이다. 치교치밥은 가맹 가능 지역이 얼마 남지 않았으며,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