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전문 브랜드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배달음식 전문 브랜드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사업설명회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1.03.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창업 전문 외식브랜드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사업 설명회가 오는 10일 수요일 오후 13시 개최된다.

룸서비스 파이브스타는 호텔 룸서비스를 모티브로 한 배달 전문 외식 서비스로 '5성급 맛, 서비스, 청결'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외식 배달 업계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명품 배달외식 브랜드 룸서비스 파이브스타는 한 개의 점포 비용으로 경쟁력 있는 여러 개 전문 매장을 운영해 최저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식부터 아시안식, 야식, 양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는 룸서비스 파이브스타는 향후 가맹점 변화에 따라 브랜드와 메뉴를 추가 또는 대체해도 별도 비용이 들지 않아 환경 변화나 트렌드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룸서비스 파이브스타의 모기업인 F&B 기업 트리플에이컴퍼니 황우일 사업본부장은 "빠르게 변하는 외식 트렌드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 개발과 가맹점 환경에 맞는 브랜드 코디네이팅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사업설명회는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창업 상담부터 메뉴 시식, 주방 견학 등 다양하게 구성돼 생생한 창업상담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을 받아 최소 인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전 상담 테이블 내 비말 접촉 방지 스크린 및 손소독제 비치, 선착순 예약제로 최소 참가 인원 구성, 메뉴 시식 및 개별 플레이트 제공, 전 직원 마스크 및 장갑 착용을 준수하며 최소 접촉 상담 진행, 상담 테이블 수시 소독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사업설명회 사전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유선 상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