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EGF 바머', 아이크림 등 3월 깜짝 할인 이벤트
상태바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EGF 바머', 아이크림 등 3월 깜짝 할인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1.03.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지에프바머에서 3월 신학기를 맞이하여 ‘Wellcome Spring 꽃보다 예뻐지는 봄맞이 피부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모아 할인 혜택 및 구매금액별 정품을 증정하는이벤트다.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EGF 바머 아이세럼’은 이달 15일까지 단품 구매시 60%, 기초화장품 세트는 최대 4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EGF 바머 아이세럼은 피부진정과 수렴 작용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차 추출물 복합성분을 함유하였으며,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알맞은 보습력 제공 및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사용방법은 아이세럼을 바르기 전, 미간을 대각선 모양으로 X자를 그리며 마사지해 준 후 미간에서부터 눈썹 끝까지 부드럽게 쓸어준다. 그런 후 아이세럼을 바른 부위를 동그랗게 원을 그리며 바깥으로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 피부 전문가는 “눈 주변 피부는 약 0.04mm로 다른 부위의 피부보다 2배 정도 얇기 때문에, 외부환경의 변화나 물리적 자극에 더 큰 영향을 받는다. 눈을 자주 비비거나 엎드려 자는 습관은 피해야 한다"며, "잠을 잘 때도 목뼈가 C자 굴곡을 이루도록 6~8센티미터 높이의 베개를 베고 똑바로 누워 자는 것이 좋다. 눈가 주름의 예방 및 개선을 위해 아이에센스나 크림과 같은 제품을 바를때도 주의가 필요한데 최대한 자극이 가지 않도록 손가락에 힘을 빼고 바르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 선택 시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지 않으면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성분과 제형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지에프 바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Welcome Spring 이벤트’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시 생일 쿠폰과 2종 쿠폰, 더불어 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원하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