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슈퍼, 창업 문의 무료 시식 제공…'브랜드 강점 직접 확인'
상태바
덮밥슈퍼, 창업 문의 무료 시식 제공…'브랜드 강점 직접 확인'
  • 박홍규
  • 승인 2021.03.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덮밥 창업 브랜드 '덮밥슈퍼'가 창업 문의 관련 무료 시식 샘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덮밥슈퍼는 현재 샵인샵 등 창업을 염두에 둔 이들을 위해 무료 시식 샘플을 제공 중이다. 제육, 참치김치, 오돌뼈 등 덮밥슈퍼의 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강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연회비 등을 면제해주는 한정지원 이벤트를 50호점까지 지원하고 있다.  

덮밥슈퍼는 여러 가지의 메뉴를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다만 이런 메뉴 구성은 직접 운영할 가맹점에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이에 덮밥슈퍼는 본사에서 완제품을 제공하는 원팩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덮밥슈퍼의 원팩 시스템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완제품을 공급받아, 조리 완료까지 3분 남짓밖에 걸리지 않는다. 특히 주방을 책임질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가 들지 않고 초보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문 슈퍼바이저를 통한 현장 방문 교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또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 등록 지원 및 디자인등록 지원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덮밥슈퍼는 기존 업종을 불문하고 간택기(화구)와 냄비만 있으면 샵인샵 창업이 가능하다. 삽인샵은 개별 창업 비용 대비 최대 100% 이상 절감효과가 있다. 권리금, 인테리어 비용도 적어 매출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무료 시식 샘플을 제공해드리는 점 또한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