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각종 베스트셀러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 '뮬라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뮬라웨어, 각종 베스트셀러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 '뮬라 페스티벌'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봄을 맞아 각종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67%까지 할인하는 '뮬라 페스티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뮬라 페스티벌은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1차 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뮬라웨어의 각종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누적 판매 141만 장을 달성하며 국내 레깅스 소비자 조사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노블 레깅스와 두터운 마니아층이 인증하는 고탄력 하이템포 레깅스까지 페스티벌 가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미티드 라인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또한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단연 눈에 띄는 점은 러닝 아이템(베스트셀러)를 30~50% 할인한다는 점이다. 흔히 비인기 품목을 할인하는 행사는 자주 있지만 자사의 인기 아이템을 폭넓게 할인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 뮬라웨어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경제적으로 자사의 제품을 사용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대표 상품 할인을 진행한다. 제품의 높은 기능을 할인을 통해서 고객이 직접 체험하길 바라는 것이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평소 뮬라웨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해보고 싶었던 많은 고객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봄에도 뮬라웨어와 함께 밝고 건강한 애슬레저 라이프를 실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회원가입 시 3,000원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이 증정되며, 본 할인 프로모션은 평소 뮬라웨어를 체험해 보고 싶었던 많은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뮬라 페스티벌은 3월 2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뮬라웨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2021 뮬라 페스티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