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여드름 진정 아이템...인워드 녹차팩 마스크 '아가스 아큐 허벌', 올리브영 입점
상태바
촉촉한 여드름 진정 아이템...인워드 녹차팩 마스크 '아가스 아큐 허벌', 올리브영 입점
  • 박홍규
  • 승인 2021.03.0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케어 브랜드 '인워드'가 자사 마스크 '아가스 아큐 허벌' 마스크의 올리브영 입점을 알렸다. 인워드 아가스 아큐 허벌은 여드름 관리에 좋은 녹차팩으로, 봄철 트러블관리에도 유용하며 속보습관리에 좋은 것이 특징이다.  

또 아가스 아큐 마스크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워시오프팩으로, 생녹차잎과 함께 동의보감의 전통 허벌 성분인 배초향이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피부 속 보습이 가능하며, 인공색소와 향료가 첨가되지 않은 녹차팩이다.

인워드 관계자는 “아가스 아큐 허벌 마스크는 TV 뷰티 프로그램에서 '이시영 녹차팩'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피부 진정 효과와 속보습 효과를 주는 워시오프팩이다. 트러블성 피부와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린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소개해드릴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고 말했다.

또 아큐 허벌 마스크는 여드름성 피부 적합 임상실험을 완료했으며,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상태인 'pH 5.5' 약산성 제품이다. 인워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