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 이탄집 '다름플러스', 모범 납세자 표창..."가맹점주 · 고객 덕분"
상태바
이차돌 · 이탄집 '다름플러스', 모범 납세자 표창..."가맹점주 · 고객 덕분"
  • 박주범
  • 승인 2021.03.0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산업의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 기여 공로
가맹점주와 상생, 일자리 창출, 사회공헌 등
다름플러스 송민호 전무(오른쪽)가 제55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이승원 강동세무서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차돌'과 '이탄집'을 운영하는 다름플러스가 지난 3일 서울 강동세무서에서 열린 제55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강동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다름플러스는 투명한 경영, 기업 회계 준수, 일자리 창출 및 사회공헌, 성실한 국세납부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차돌은 차돌박이를 대중적인 먹거리로 인식시켜 시장 활성화를 이끈 브랜드로, 현재 전국 331호점을 돌파했다. 또한 저소득층 등 소외 이웃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9년 7월에는 강동구 소재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자선골프대회 후원 후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바 있다.

양대창 숯불갈비 이탄집은 이차돌의 운영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시킨 브랜드로, 현재 전국 주요 거점에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다름플러스 관계자는 “모범 납세자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어려운 시국 속에서도 열심히 일해주신 가맹점주님들과 이차돌과 이탄집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외식업계의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사진=다름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