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살냄새향수 ’에이딕트’,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상태바
원조 살냄새향수 ’에이딕트’,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 박홍규
  • 승인 2021.03.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가 H&B 스토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4일 본격적인 유통채널 확장에 나섰다.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에이딕트 스테디 셀러 ‘네이키드 솔리드퍼퓸 (네이키드 걸)’과 ‘오드퍼퓸’ (잇더피치, 라플뢰르, 블랑드블룸)이다.

국내에서 튜뷰형 고체향수를 처음으로 선보인 ‘네이키드 솔리드퍼퓸’ (네이키드 걸)은 네이버 쇼핑 리뷰수 1위뿐만 아니라, 판매 수량 60만 개, 리뷰수 5만 개 돌파를 기록하며 고체향수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왔다.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내 본연의 체취를 매혹적인 살냄새로’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원조 살냄새 향수’로 입지를 굳히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알코올이 함유되지 않아 특유의 은은한 잔향과 지속력으로 평소 독한 향수 냄새를 싫어하는 소비자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았다.

8시간 지속력을 자랑하는 오드퍼퓸은 3종으로 구성되어 입점된다. 잘 익은 복숭아를 한 입 베어문 듯한 복숭아 향수 ‘잇더피치’, 풍부한 프레지아와 튤립 향을 가득 담은 우아한 플라워 향 ‘라플뢰르’, 화이트 로즈와 머스크의 조화로 부드러운 비누향 향수 ‘블랑드 블룸’까지. 에이딕트 ‘오드퍼퓸’은 ‘네이키드 솔리드퍼퓸’과 함께 레이어링 하여 사용할 경우, 더욱더 깊고 매혹적인 ‘나만의 살냄새’를 만들 수 있다.

에이딕트는 올리브영 온라인 몰 입점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네이키드 솔리드퍼퓸 (네이키드 걸)’과 ‘오드퍼퓸’ 제품 10% 할인과 더불어 올리브영 단독 고객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쿠폰까지 발급한다. 또한, 6만 원 이상 구매 시 바를수록 달콤한 ‘네이키드 멜팅 키스밤 1종’과 에이딕트 쇼핑백 증정으로 올리브영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에이딕트 마케팅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히 문의가 많았던 올리브영 입점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수많은 유사 제품이 있지만 ‘에이딕트’를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온라인 몰 입점을 기점으로 빠른 시일 내에 올리브영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에이딕트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에이딕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딕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