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에듀, 경찰 시험 후 빅데이터 기반해 합격 예측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올라에듀, 경찰 시험 후 빅데이터 기반해 합격 예측 풀서비스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3.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일 경찰공무원 시험이 예정된 가운데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교육 브랜드 ‘올라에듀’가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라에듀의 합격 예측은 24년간 누적된 빅데이터를 기반한 것으로 더욱 새롭고 창의적인 데이터 기반 에듀테크 서비스 제공한다.

올라에듀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모바일과 PC에서 제출한 답안을 입력하면, 가답안을 통해 정답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경찰청을 통해 확인된 2021년도 1차 일반공채 경찰공무원 시험 경쟁률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매년 시험 종료 후 경찰공무원 시험 응시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시험 난이도 및 출제경향등 시험관련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시험 당일 올라에듀의 김재규교수 외 각 과목 별 막강교수진이 분석한 총평과 기출해설 강의를 통해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된다.

올라에듀 관계자는 “24년간 누적된 올라 김재규공무원학원 필기합격 빅데이터와 다년간 누적된 경찰채용 합격자 발표 공문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가채점 서비스를 이용해 응시생들의 성별과 희망 지역별 조정점수 및 합격예측 커트라인 정보를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발빠르게 합격정보를 확인하고, 최종합격에 필요한 이후 과정을 남들보다 먼저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라에듀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라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교육 브랜드 올라에듀는 24년 공무원 교육 명가 ‘김재규교육그룹’과 에듀테크 기업 ‘에듀해시글로벌파트너스’의 합병으로 새롭게 탄생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교육 브랜드다.

질 높은 교육 서비스로 비대면 교육시장에서 차별화된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역대급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