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9일 요실금치료기 바디닥터 렌탈 방송 진행
상태바
홈앤쇼핑, 9일 요실금치료기 바디닥터 렌탈 방송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1.03.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이 오는 9일 낮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요실금치료기 GN 바디닥터 렌탈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가정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GN GROUP이 선보이는 ‘바디닥터’는 중장년층의 가장 큰 고민인 요실금을 집에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케겔운동기로 식약처 3등급 의료기기로 등록돼 있다.

해당 제품은 골반저근 전기자극이라는 전기자극장치를 통해 케겔운동을 유도하여 요실금 치료 및 기능을 회복하도록 돕는다. 이번 방송을 통해 상담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메르셀 녹는마스크팩 1BOX(5매입)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계약 체결 고객 전원에게 프로폴린스 가글, 위생스프레이, KF94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GN 위생키트를 증정한다.

GN 바디닥터 관계자는 “롯데 제휴카드 이용시 최대 월 2만원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비대면 가정용의료기기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 예상돼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실금치료기 바디닥터는 출시 후 렌탈 판매로 비용 부담을 낮춰 꾸준히 판매량을 늘려오고 있으며, 홈쇼핑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최근에는 공중파 TV CF를 선보이며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