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 현금사은품 혜택 안내
상태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 현금사은품 혜택 안내
  • 민강인
  • 승인 2021.03.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과 개학, 이사, 인사 이동 등이 활발해지는 봄시즌이 다가오며 인터넷가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1인 가구가 급증하며 원룸 인터넷, 자취방 인터넷 등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이에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올레 등 인터넷 통신 3사에서는 다양한 요금제들을 선보이며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에서는 인터넷을 가입할때 많은 소비자들이 체크하는 부분이 인터넷요금과 현금사은품 등 혜택지원이라고 밝혔다. 인터넷가입 관련 키워드를 검색할 시 '인터넷가입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설치현금' 등 혜택과 관련된 연관 검색어를 확인해볼 수 있다.

기존 인터넷 가입 시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의 폭이 저마다 차이가 컸던 만큼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소비자의 경우 혜택과 사은품을 하나하나 비교해야하는 어려움이 컸으나, 2019년 6월 1일부터 시행된 경품 고시제로 인하여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지급 시 정해진 규정을 따라 지급이 된다.

또한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각 통신사별 요금제와 사은품혜택 역시 쉽게 확인을 해볼 수 있어 법적인 상한선 내에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업체를 비교해볼 수 있다. 

인터넷끝판왕 관계자는 "고시제에서 안내하고 있는 가이드를 준수하고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그 이상의 지원금을 제시하거나 광고 진행을 하는 업체는 불법영업점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인터넷끝판왕에서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요금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넷끝판왕에 따르면 온라인 게임, 또는 OTT서비스 등 동영상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등을 자주 이용할 시 500메가 인터넷을 권장하고 있다. 웹서핑, 인터넷강의 등 기본 활용이 우선시 된다면 100메가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이 적절하다.

더욱 많은 혜택과 할인을 받아보기 위해서는 유무선인터넷결합, 인터넷티비결합가입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패밀리결합을 이용할 시 폭 넓은 현금사은품 혜택은 물론 요금제 할인까지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 

인터넷끝판왕 관계자는 "각 통신사에서 권장하는 제휴카드를 이용할 경우에도 인터넷가입 요금제를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끝판왕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약 1600여건의 인터넷가입 후기와 SK, LG, KT인터넷 요금제를 비교해볼 수 있다. 또 초고속 인터넷 단독가입부터 인터넷TV결합가입 등 각 요금제에 따른 현금지원 사은품 역시 확인이 가능하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