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동물을 위한 '펫페어' 진행
상태바
쿠팡, 반려동물을 위한 '펫페어' 진행
  • 황찬교
  • 승인 2021.03.0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반려동물 인기브랜드 제품을 모은 '펫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터키츄, 딩동펫, 뽀시래기 등 총 108개의 펫관련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강아지사료 2.4kg는 3만 6000원대, 네츄럴코어 유기농 강아지사료 오리고기 7kg은 4만 2000원대, 내츄럴발란스 인도어 닭고기&연어 캣사료 2.04kg은 2만 2000원대, 프리미엄 로얄캔 85g, 1box는 1만 4000원대로 선보인다.

즉시할인관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공용제품 등 총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공용 제품으로는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관상어·소동물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테마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강아지들을 위한 '펫스크, 세정∙탈취 제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 또, 반려동물을 위한 100여개의 인기 브랜드별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9000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철을 맞아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쿠팡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