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결혼예물 브랜드 바니찌, 롯데/AK플라자백화점서 GIA 캐럿 다이아몬드 기획전 진행
상태바
강남 결혼예물 브랜드 바니찌, 롯데/AK플라자백화점서 GIA 캐럿 다이아몬드 기획전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결혼예물 브랜드 바니찌가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아 직수입 GIA 캐럿 다이아몬드 나석(스톤)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2021 결혼예물 GIA 다이아몬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3월 5일부터 31일까지 본사인 강남예물샵과 전국 9개의 바니찌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바니찌 백화점 매장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구리점, 중동점, 수원점, 김포공항점과 AK플라자 백화점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원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준비된 다이아몬드 스펙은 GIA 감정으로 3부다이아, 5부다이아, 1캐럿다이아이며 연마는 가장 완벽한 컷팅을 뜻하는 트리플 엑설런트(3EX)이고 형광성은 None 등급이다. 해외 산지에서 직수입한 고품질 다이아몬드를 한정 수량에 기획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에 각 매장에 방문하면 3부다이아, 5부다이아의 실물과 1캐럿다이아몬드의 GIA 감정서까지 꼼꼼하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마련됐다.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구매자가 직접 제품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바니찌웨딩그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같은 등급의 감정이라도 최고 품질의 다이아를 선별해 준비했다”라며 “신부예물세트로 1캐럿 다이아반지, 다이아목걸이, 프로포즈링 등을 고려한다면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감안하여 방문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백화점 주얼리 브랜드 바니찌는 미국 GIA 감정서를 첨부한 다이아몬드를 다이아 가공 산지의 협력업체로부터 직수입하는 방식으로 국내에 들여오고 있는 혼수 예물 전문 업체이다. 

전 매장에서 철저한 사후관리를 실시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품을 점검받을 수 있도록 해피콜 서비스와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등 평생 품질보증 제도를 시행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오래된 캐럿 다이아반지, 다이아목걸이, 프로포즈링 등을 최신 디자인으로 리세팅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해 웨딩주얼리 재탄생에 도움을 준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은 본사 강남예물샵과 백화점 매장 외에 코스트코 전국 16개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사 예물숍에서는 예물 상담만 받아도 어머니 진주 혼주 귀걸이를 감사 선물로 증정하고 계약 금액에 따라 신부주얼리를 사은품으로 선물하는 예물 박람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에서 ‘바니찌’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캐럿 다이아몬드 특가 등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