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 수입매트리스 구매하면 면커버, 스탠드 조명 등 다양한 커뮤니티 혜택이 가득
상태바
유에스베드 수입매트리스 구매하면 면커버, 스탠드 조명 등 다양한 커뮤니티 혜택이 가득
  • 허남수
  • 승인 2021.03.0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수입매트리스 전문 유에스베드의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유에스베드에서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등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각 커뮤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독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각 커뮤니티별로 단 스탠드가 증정되거나 세트구매에 따라 면커버를 증정받는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돼 있다. 

행복한 신혼생활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각 커뮤니티의 혜택을 놓치지 말자. 이미 유에스베드가 국내 웨딩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후기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에스베드는 배송시스템에 있어서도 안정성과 신뢰성이 높다. 단순히 배송대행이나 직구형태가 아닌, 최신제조된 제품을 대량으로 통관받아 수입해오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소비자에게 전달되게 된다. 배송과정에서도 유에스베드 정직원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지역에 무료배송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유에스베드는 일산파주, 하남미사, 부산 김해, 인천 등의 전국 각 지역에 고르게 분포돼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전시장이 직영으로 운영돼고 있기 때문에 정직원을 통한 동일한 가격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원하는 지점 어느 곳이든 가까운 곳을 방문하면 된다. 

체험을 통한 판매에만 주력하는 것이 아닌, 10년 AS보장에 이르기 까지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편안한 수면을 위한 체험을 통한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유에스베드를 방문해 보자.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