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와 살균을 동시에, 호텔 페이토 X 알록 콜라보 선보여
상태바
호캉스와 살균을 동시에, 호텔 페이토 X 알록 콜라보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0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투숙 시 알록의 소지품 살균용 'UVC 쉴드 박스' 체험 제공해
3월, 안심하고 즐기는 봄맞이 호캉스 패키지 2종 출시해
호텔 페이토 객실 내 알록의 '쉴드 박스' 셋팅

'스테이케이션'으로 떠오른 호텔 페이토(강남, 삼성점)가 파커스의 클린·뷰티·헬스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알록(Aalok)'과 함께 안티 바이러스를 목표로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다. 

5분내 세균 및 바이러스 불활화가 되는 강력하고 안전한 알록의 살균 박스는 센서감지형 자동 개폐 방식으로 2차 감염을 방지하는 언택트 기능이 포함돼 있다. 휴대폰을 비롯한 다양한 소지품을 살균할 수 있는 기능으로 CES 2021 이노베이션어워드에 선정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3월부터 호텔 페이토의 강남점, 삼성점 어반룸 이상 전 객실에서 알록의 우수한 살균력과 편리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각 호텔 프런트데스크에도 쉴드 박스를 비치해 체크인과 체크아웃 과정에서도 개인위생 안전을 지킬 수 있다.

알록이 셋팅된 호텔 페이토에서는 3월부터 2종의 봄맞이 프로모션 '웰컴 스프링 패키지'와 '휴 패키지'를 진행한다. 

'웰컴 스프링 패키지'는 계란요리, 빵, 샐러드, 과일과 커피 등 단품 메뉴로 제공되는 페이토 조식 2인 이용권과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1대 무료 주차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9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며, 본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판매된다. 

넷플릭스 무료 시청과 아르비앙의 거품 입욕제 혜택이 포함된 '휴(休) 패키지'는 14시 얼리 체크인 또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중 택1을 제공해 여유롭고 느긋한 휴식을 선사한다. 객실은 어반 룸과 스위트 룸까지 하루 4객실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어반룸 기준 8만5000원부터(10% 세금 별도)이며 오는 4월 30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호텔 페이토의 객실 패키지는 현재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