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 상조를 넘어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토탈라이프케어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에 전념!
상태바
부모사랑, 상조를 넘어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토탈라이프케어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에 전념!
  • 허남수
  • 승인 2021.03.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본금 100억 원의 상조 상위업체인 부모사랑라이프는 '고인 맞춤 추모 장례'로 국제인증 ISO9001을 받으며 상조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이끌었다.

부모사랑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획득하며 소비자 중심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부모사랑은 공정위가 인가한 상조보증공제조합과의 계약을 통해 상조 상품은 물론 크루즈, 웨딩 상품 등 모든 상품의 고객 선수금을 보전조치를 하고 있으며 '내상조 그대로' 시행업체로서 상조 회사가 폐업할 시 고객의 가입내역에 따라 100%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상조 피해 구제에도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부모사랑상조가 '토탈라이프케어(Total Life Care)'의 일환으로 선보인 VIP서비스는 부모사랑의 오랜 노하우와 고객들의 염원이 담겨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VIP서비스로는 크루즈 여행, 프리미엄 골프 투어, 리마인드 허니문, 프리미엄 온천 투어, 프리미엄 가족여행, 웨딩 서비스를 공개했으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서비스 품목과 내용을 더 다양하게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모사랑상조 관계자는 "VIP서비스는 부모사랑이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기위해 그동안 양질의 서비스와 교육에 투자를 해왔기 때문에 가능했다"라며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부모사랑상조는 지난해 서비스 품질 및 경쟁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을 각각 4년, 5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