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펫, 인천논현점 리뉴얼 이벤트 진행...분양가 30~80% 할인
상태바
유럽펫, 인천논현점 리뉴얼 이벤트 진행...분양가 30~80%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3.0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몸이 불편한 이에게도 곁에 누군가 필요한 이에게도 이미 행복한 누군가에 더한 행복을 가져다 주기도 한다. 또 그만큼 행복한 반려생활을 꿈꾸며 강아지분양 혹은 고양이분양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각종 SNS를 통해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반려동물 자랑, 소통 등을 통한 큰 여파가 있었으며 현재도 이러한 소재를 이용한 컨텐츠들이 많이 생겨나 더욱 동물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 분양사기나 피해시 보상받지 못하는 문제들이 허다하게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여러 매체를 통해 반려동물 입양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지식을 쌓아 나가고 있다.

그 중 믿을 수 있는 우수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안정적인 펫브랜드인 유럽펫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성원을 받으며 오는 13일 안정적인 운영에 의해 유럽펫 인천논현점 리뉴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이번 유럽펫 인천논현점 리뉴얼 이벤트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만족해하는 혜택들을 모아 분양가 30~80%할인, 훈련권, 건강검진, 용품사료패키지 등을 제공해 시작에 앞서 신뢰 높은 혜택으로 입소문을 낳고 있다.

유럽펫 관계자에 따르면 "일상 속 쉽게 마주할 수 있는 반려동물은 누구나의 꿈이며 꼭 함께 하고 싶은 대상 중 하나로 상당한 만족도를 불러일으켜 현재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러한 큰 매력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해 의지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유럽펫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들로 절대 잊을 수 없는 큰 추억들을 만들어 드리겠다"는 큰 자부심과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어 "안정적인 펫 브랜드이자 하나의 기업이 되기까지 노력을 기울여 사랑받아 온 만큼 앞으로의 예비 반려인에게 큰 도움을 드리겠다는 마음은 유럽펫을 이용하려는 고객들로 하여금 더 큰 만족을 불러일으켰으며 이를 통해 더욱 푸짐한 혜택을 드릴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번 유럽펫 인천논현점 리뉴얼이벤트는 다른 지점에서도 혜택을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어 가까운 지점에 방문해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상담채널, 유선전화 등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