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고객님이 주신 사랑 지역사회로 환원합니다"...아동보육시설에 피자 지원
상태바
도미노피자, "고객님이 주신 사랑 지역사회로 환원합니다"...아동보육시설에 피자 지원
  • 민병권
  • 승인 2021.03.0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가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매장 인근 아동보육시설에 피자를 지원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올해 상반기 13개 매장에서 해당 매장 인근의 아동보육시설에 피자를 지원하고 있다. 작년에도 매장 인근 아동보육시설을 대상으로 두 차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으며, 올해도 이번 상반기 영통점 등 13개 매장에서 지원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따뜻한 나눔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이 외에도 아동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적 및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아동들에게 도미노피자 희망나눔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으로 조성된 ‘희망나눔기금’을 지원하는 ‘어깨동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년 소아청소년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 소아질환 연구를 위해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각 매장 인근 지역의 아동보육시설에 피자를 지원하고 있다”며 “대한민국의 가장 소중한 자원인 아동들을 위해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도미노피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