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컴퍼니, 미니 버전 기구필라테스 프랜차이즈 ’더온필라테스M’ 런칭
상태바
47컴퍼니, 미니 버전 기구필라테스 프랜차이즈 ’더온필라테스M’ 런칭
  • 허남수
  • 승인 2021.03.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트니스센터 프랜차이즈기업 (주)47컴퍼니 양희영대표는 많은 소비자들이 좀더 쉽게 기구필라테스 운동을 접할 수 있도록 기존에 운영하는 기구필라테스 프랜차이즈 '더온필라테스'의 미니 버전인 '더온필라테스M' 가맹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희영대표는 소자본 투자로 접근이 어려웠던 기구필라테스 창업을 그동안 직접 진행해온 더온필라테스 인테리어 스타일 및 필라테스기구들의 구매 설치요령 등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온필라테스M'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양희영 대표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기구필라테스 센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하며 “더온 필라테스와 미니 버전인 '더온필라테스M'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질 높은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더온필라테스는 리포머, 스프링, 체어 등을 다양한 기구필라테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구 사용과 동시에 스트레칭 및 유산소 운동 효과까지 나타내는 응용 동작 프로그램도 마련해두고 있다. 

관계자는 "건강한 체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더온필라테스'는 전문성 있는 수업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혀 회원들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인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온필라테스'가 속해 있는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주)47컴퍼니는 최근 NICE 기술평가원으로부터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T5등급을 획득하면서 대외적으로 기업의 기술 역량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번에 이어 올해 4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