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스튜디오, 2021 SS 비건소재 ‘레브백(REVE BAG)’ 출시
상태바
키치스튜디오, 2021 SS 비건소재 ‘레브백(REVE BAG)’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3.09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미오의 ‘키치스튜디오(KITCH STUDIO)’가 2021년 SS 신제품 비건백 ‘레브 버킷백(REVE BUCKET BAG)’과 ‘이브 미니백(EVE MINI BA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브 버킷백은 비건 소재와 디테일이 더해져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수납 공간이 넉넉하여 휴대성이 높아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함께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플랫지갑(Plat Wallet)은 전면에는 핸드폰 수납을 후면에는 다수의 카드 수납이 가능하여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활용하여 복조리 형태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토프, 레드, 크림 4가지의 마일드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일체형 쉐입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이브 미니백 또한 비건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되었으며, 전면과 내부에 마련된 별도의 포켓 디테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통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지퍼로 클로징이 가능해 외부 활동 시 소지품 보관에 용이하다.

키치스튜디오 관계자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건 레더 라인으로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이번 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