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을 위한 남성의 뷰티, 한 번에 잡자!
상태바
남성을 위한 남성의 뷰티, 한 번에 잡자!
  • 김선호
  • 승인 2015.08.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로션, 에센스 등을 하나에 담아내
기능성까지 갖춰 남성 뷰티의 솔루션 

b_0817_200 사진제공: 리리코스, 잇츠스킨, 러쉬코리아, 한스킨/ 남성 올인원 제품 모음

남성도 여성만큼이나 외모 관리에 한창이다. 길에서도 매끄러운 피부를 가진 남성들을 찾기가 쉬워졌다. 갑자기 남성의 피부 DNA가 변해서 그런 것이 아니다. 남성도 이제 여성들만큼이나 BB나 색조 화장에 눈을 뜨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고민이 있다면 토너,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성 제품에서부터 수없이 쏟아지는 화장품 용어들이다. 비슷해 보이면서도 다른 제품들이 남성들의 기초 스킨케어를 혼란에 빠지게 하는 것. 당장에 뭐부터 발라야 하는지 난감해지는 그 순간 그 해답이 ‘올인원’ 멀티 제품에 있다. 


메이크업도 다양하지만 기초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 남성은 여성만큼 마스카라, 아이라인, 아이브로우까지 디테일한 색조 화장을 하는 경우가 많지는 않다. 일반적으로는 피부 톤 보정을 위한 BB나 피부의 흠을 덮기 위한 컨실러가 주요할 것이다. 그러나 그 전 단계인 기초 케어도 충분히 하고 있을까?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성 제품 등 그 안에서도 또 나뉘어지는 화장품의 홍수가 남성의 뇌를 교란시킨다. 그래서 한 번에 해결하자. 올인원으로! 


b_0817_001


스킨과 로션이 결합된 2in1 타입의 리리코스 옴므 마린 미라클 플루이드는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남성 피부의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한다. 또한 노화를 방지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 심해의 극한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미생물을 채취해 발효한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는 탄력강화, 수분 공급 효과를 남성 피부에 전달한다.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도 함유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b_0817_002


잇츠스킨의 에스디포뮬라 더블 샷 플루이드도 인기다. 고보습, 피부진정, 번들거림 관리의 3중 시스템 효과에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도 갖춰 한 번에 피부 고민을 날려준다.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워터 홀딩 시스템과 가시대나무추출물, 아르니카꽃 추출물 등이 피부의 진정작용을 도와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b_0817_003


남성 피부의 관리는 유수분 밸런스가 필수다. 러쉬의 코스메틱 래드는 유수분 밸런스 및 민감한 피부 위한 모이스춰라이저다. 라벤더와 알로에베라가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카카오 버터, 마리골드가 피부의 균형을 찾아준다. 특히 쉐이빙 후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요구르트 향인 이 상품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피부를 경험하게 해준다. 


b_0817_004


한스킨의 바이오 익스트림 맨 올인원 플루이드도 눈여겨 볼만하다. 벤조페논, 인공향료, 미네랄 오일 등이 무첨가된 저자극 안심 포뮬라 제품으로 미백,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잡을 수 있다. 건조한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유지해주는 토탈 기능으로 서양 민들레 추출물의 피부 자극 완화 효과로 피부 진정 및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한다.


여성들의 점유물로 여겨진 화장품이 남성들을 위해 문이 열리고 있다. 여성들만 누릴 것 같은 미백과 주름 개선도 이제 편하게 남성에 맞는 올인원으로 한 번에 잡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