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신규 입점
상태바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신규 입점
  • 허남수
  • 승인 2021.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말라야 코리아는 국내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에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유통해 판매 중이며, 3월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전했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는 피로,두통,메스꺼움 등 숙취증상을 유발하는 1급 독성 발암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한 유일한 효소인 ALDH(알데히드 탈수소 효소)와 ADH(알코올 탈수효소) 활성을 증가시켜준다. 주요성분으로는 간의해독작용을 촉진시켜 숙취를 줄이는데 효과적인 대추야자, 알코올의 독성으로부터 간을 보호하고 DNA 산화 분해를 억제하는 치커리, 아유르베딕에서 널리사용되는 허브로 염증을 줄이고 통증 완화 및 해독을 촉진시켜주는 아말라키 등이 함유돼 있다.

히말라야코리아 관계자는 "음주 후 숙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휴대 및 복용이 간편한 파티스마트를 통해 음주 후 숙취로부터 편안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히말라야 브랜드는 1930년에 설립된 회사로 히말라야R&D( Research & Development) 센터에서는 400여명의 연구진이 있으며 1214개의 임상실험 의학논문이 세계의학저널에 등록돼 제품의 과학성을 입증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허브를 생산, 관리해 고품질의 허브만을 사용해 냉각 압착추출방식을 통해 최고등급의 에센션 오일을 추출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