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저자극 닥터505 에이플러스 솔루션으로 예방 관리 제시해
상태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저자극 닥터505 에이플러스 솔루션으로 예방 관리 제시해
  • 허남수
  • 승인 2021.03.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자녀나 가족, 지인을 두었다면 한번쯤 청소년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것을 마주친 적이 있을 것이다. 여드름의 정확한 원인은 밝혀져 있지 않으나, 대부분 청소년기에는 호르몬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피지선이 발달하게 되어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데 이로 인해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다. 대게 청소년 여드름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레 나아지지만, 시간이 지나 성인여드름으로 지속되기도 하며 제대로 관리해주지 못하거나 손으로 짜고 만지게 되면 심해지거나 흉터, 흔적 등이 남을 수 있어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다.

이러한 여드름은 크게 세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모공이 막히거나 닫혔을 때 나타나는 희고 붉은 좁쌀여드름, 모공은 막혀 있지만 끝이 열려 있어서 어두운 색을 가지는 블랙헤드, 뾰루지가 곪아서 노란 고름이 고인 화농성여드름 등이 있다. 피부 타입이나 환경 등에 따라 이는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는데 대체로 근본적인 원인인 모공 막힘과 과잉 피지를 해소해주는 것이 청소년 여드름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방과 관리를 위해서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은데, 연약한 피부에는 화학성분이나 유해성분 등을 줄인 저자극 제품이나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인 닥터505의 에이플러스 솔루션은 유해성분 없이 만들어진 여드름화장품으로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이미 부모님들 사이에서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 있는 제품이다.

닥터505 에이플러스 솔루션은 민감성피부를 위한 특허성분 오발리신이 함유되어 있어서 문제성피부 개선과 면역력, 안정성 향상에 도움을 주며 피지조절, 각질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살리살산, 피부진정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과잉피지와 묵은각질 등을 컨트롤 해주기 때문에 여드름 완화에 탁월한 제품이다. 임상시험을 통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통과 등 검증된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임은 물론 손상된 피부회복이 가능한 여드름화장품이기 때문에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플러스 솔루션은 닥터505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봄맞이 증정 이벤트(샤워볼, 필링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