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칼슘영양제 ‘뮴칼슘젤리’ 자사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어린이 칼슘영양제 ‘뮴칼슘젤리’ 자사몰 할인 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1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칼슘영양제 ‘뮴칼슘젤리’ 제품이 자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어린이칼슘제 ‘뮴칼슘젤리’를 자사몰에서 구매할 경우 4주분 6% 할인, 6+2주분 25% 할인, 12+6주분 3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원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성장기 아이들이 꾸준히 섭취하기 좋은 키성장영양제이므로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장기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뮴 브랜드는 관계자는 “본 브랜드는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개발하고 있다. 뮴칼슘젤리는 키크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제라고 할 수 있는 칼슘제이며 한창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칼슘을 1일 권장량에 맞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본 제품은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게 젤리 형태로 제조되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손에 묻는 것도 없고 입에 달라 붙어서 불편한 점도 없으니 자녀에게 매일 챙겨주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뮴칼슘젤리에는 섭취율이 높은 구연산칼슘이 1일 권장섭취량 영양 성분 기준치 30%인 210mg이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K1, 프락토올리고당 등 다양한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복숭아, 사과 농축액이 함유되어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므로 자녀에게 챙겨주는 데 부담이 적다.

본 제품은 GMP인증 제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하에 제조되고 있고 화학성분 외 신체에 유해한 성분은 모두 배제되었다. 또한 브랜드 자체적인 기준으로 생산, 유통 과정을 검수한 후 출시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