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3월 봄날세일 및 입주&혼수대전 진행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3월 봄날세일 및 입주&혼수대전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가 3월 신학기를 맞아 봄날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80여개 매장 모든 가구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며 가구를 준비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내 브랜드나 가구 매장의 경우 대형 매장으로 준비돼 있는 매장이 많고 가구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이고 소비자에게 맞는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해 침대, 소파, 식탁 등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구단지로 형성돼 있으며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입주고객 및 혼수고객을 포함해 모든 고객에게 특가세일로 진행하며 특히, 인천과 서울 그리고 경기도 지역에서 접근성이 좋아 많은 분들이 먼거리에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러 방문해 주시고 있다"며 "전국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에 명성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가구와 브랜드를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일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입주가 시작되는 고덕자이, 인천 계양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 해모로 등 전국에 입주고객들이 일산가구단지를 찾으며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일산가구단지 협회에서는 각 매장 소독과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다"며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쇼룸을 구경할 수 있도록 일산가구단지 협회에서도 철저한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산가구단지는 매월 네째주 목요일 전체 휴무일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