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NY, ‘화이트닝 수딩 젤크림’ 봄맞이 한정수량 할인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1960NY, ‘화이트닝 수딩 젤크림’ 봄맞이 한정수량 할인 프로모션 전개
  • 허남수
  • 승인 2021.03.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주의 뉴욕 감성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1960NY가 따스한 봄과 신학기 준비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을 비롯한 베스트 아이템 전 제품을 5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금액별 추가 증정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따뜻한 봄철이 다가오면서 마스크 속 트러블로 고통받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봄을 맞아 화사한 피부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더하며 진정 및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간편한 홈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투명한 수분 젤 제형의 ‘1960NY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동시에, 화이트윌로우 껍질 추출물과 노티드랙 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여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수분크림이다.

톡톡 터지는 캡슐 속에 비타민을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더해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성분 함유로 지성 및 복합성 피부의 번들거림을 효과적으로 잡아줘 산뜻한 피부로 거듭나게 해준다.

관계자는 “이 제품은 오랫동안 보습감과 영양을 유지시켜주고 자극받은 얼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까지 맞춰주어 민감성은 물론 건성 피부의 남자, 여자 상관없이 누구나 데일리로 선호하는 수분젤크림이다”라며 “보습, 미백, 탄력 기능성 원료 함유로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며 피부 트러블뿐만 아니라 민감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 또한 더욱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