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비티’, 고객 성원에 힘입어 1차 물량 완판 소식
상태바
‘호비티’, 고객 성원에 힘입어 1차 물량 완판 소식
  • 허남수
  • 승인 2021.03.1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티 브랜드 ‘호비티’가 연예인 협찬 및 인플루언서 후기로 인해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1차 물량 완판을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호비티는 티아라 출신 가수 소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도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다양한 SNS 채널에서도 쉽게 구입 후기를 찾아볼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호비티는 슈퍼 푸드로 선정된 ‘호박’과 수분 충전이 가능한 ‘단호박’을 비롯해 분홍빛을 내는 베타인 색소 및 다량의 철분이 함유된 ‘비트’가 들어 있다. 탄산 및 카페인 음료 대체제로도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수분 밸런스 조절 및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도 탁월하다. 

호비티는 100% 국내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베타카로틴, 펙틴, 칼슘 등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양소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공정 제조공법 과정을 활용하였고 물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올바르게 우릴 수 있어 찬물, 따뜻한 물 외에도 우유, 탄산수 등을 넣어서 나만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한 선물 보내기 기능으로 친구 선물, 가족 선물, 지인 선물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호비티는 재료 외에도 티백의 원료까지 섬세하게 신경을 썼으며 옥수수 등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폴리락타이드(PLA) 생분해성 필터 티백으로 만들어져 뜨거운 물을 부어도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호비티는 호박, 비트, 단호박이 담긴 티백 제품으로 수분이 필요한 현대인들이 편하게 마실 수 있게 만들어졌다”며 “고객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으로 인해 1차 물량을 완판할 수 있어서 뜻깊은 마음이며 빠르게 물량을 확보하여 많은 고객 분들이 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비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비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