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출시
상태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3.13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용품∙소형가전 테팔이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의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모델명:BL82TEKR)’을 출시했다. 스테인리스 스틸 종류 중에서도 녹슬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SUS304 재질로 만들어져 어떤 재료를 넣고 사용하더라도 긁힘이나 냄새 배임, 착색 걱정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봄, 영양가 높은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시원한 주스를 블렌딩 하는 것 외에도 최대 80℃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 기능으로 이유식, 죽, 수프와 같이 뜨거운 음식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높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여기에 기존 유리 용기 제품 대비 2배 이상 가벼워진 무게로, 내용물을 따르거나 세척할 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단단한 얼음부터 딱딱한 견과류, 멸치나 건새우 같이 말린 재료도 뭉침 없이 완벽하게 분쇄해주기 때문에 홈카페를 위한 커피원두 분쇄나 건강을 위한 천연조미료를 만드는데도 유용하다. 1200W와 28000RPM의 초강력 모터와 테팔 블렌더 최상위 기술 ‘테팔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이 만나 기존 자사 BL300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며, 견고한 티타늄 코팅 칼날로 일반 칼날 대비 수명이 2배 더 길어졌다.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