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유정, 나만의 핫플레이스 공개...'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상태바
브레이브걸스 유정, 나만의 핫플레이스 공개...'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 민병권
  • 승인 2021.03.1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타들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브이로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각 셀럽들의 라이프스타일은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해 말 개장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브레이브걸스 유정을 시작해 김현욱 아나운서, F&B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진우, 윤영미 아나운서, 미스터트롯의 진시몬까지 다양한 셀럽들이 찾는 신상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브레이브걸스의 유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11일 “#제주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제주 객실 오션뷰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 했다.

사진 속 유정은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와 시티뷰가 한눈에 펼쳐지는 제주 드림타워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F&B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장진우는 제주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정통 중식 레스토랑 차이나하우스에 방문 후 “한국에서 먹은 우육탕 중에 최고이다 이거 먹으러 또 오고싶다”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남겼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다.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와 함께 1600개의 올스위트 객실, 미슐랭 3스타 등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바, 제주 바다와 제주공항을 내려다보는 8층 풀데크와 국내 첫 K패션 쇼핑몰 등 지금까지 제주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전망과 규모, 다양한 부대시설을 내세워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