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 주택관리사 합격응원 장학금드림 이벤트…”동차 합격 시 50만원 지급”
상태바
인강드림, 주택관리사 합격응원 장학금드림 이벤트…”동차 합격 시 50만원 지급”
  • 허남수
  • 승인 2021.03.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강드림이 이번 주택관리사 시험 동차 합격 시 50만원을 제공하는 ‘합격응원 장학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번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곳의 혜택은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 동차 합격 시 제공되는 50만원 장학금과 함께 과목별 최신 강의, 교재, 모바일 및 mp3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올해 12월 31일까지 최신 주택관리사인강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회계원리 신주영, 관계법규 유연철 교수 등 인강드림에서 내로라하는 전문 교수진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 다수의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자를 탄생시킨 전문가가 이끌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총 12권으로 구성된 최신 교재는 12인의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철저한 분석과 검증을 바탕으로 집필했다. 출간 직전까지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법령이 완벽히 반영됐으며,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내용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남들보다 빨리 합격에 최적화된 올바른 공부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본 이벤트의 강의를 통해 다양한 합격 전략을 제시하고 있으니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맞춘 다양한 교육 콘텐츠로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는 무료인강 사이트이다. 이곳은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실시하는 ‘2021 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