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라방’에서 발리 · 끌로에 · 마크제이콥스 등 최대 72% 할인
상태바
롯데免, ‘라방’에서 발리 · 끌로에 · 마크제이콥스 등 최대 72%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1.03.1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세 번째 ‘럭스몰 라이브’ 방송 예정
끌로에, 발리 등 최대 72% 할인
‘라방’ 전문 인력 양성 위해 쇼호스트 모집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내국인 명품 수요를 잡기 위해 지난 2월에 이어 오는 18일에 3차 ‘럭스몰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끌로에, 발리, 마크제이콥스, 스튜어트 와이츠먼 등 4개 해외 유명 브랜드의 60여 개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럭스몰’의 홈페이지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당일인 18일까지 롯데면세점 인스타그램에 친구를 태그하고 ‘럭스몰 라이브’ 방송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엔제리너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31일 네 번째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고 있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방송을 통해 오프라인 내수통관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서울권 외 지역 고객들에게 특히 반응이 좋았다”라며 “많은 고객이 롯데면세점 ‘럭스몰 라이브’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럭스몰 라이브 쇼호스트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오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에 입점 되어 있는 뷰티·패션 브랜드의 상품 하나를 선택해 3분 내외의 판매 시연 영상을 접수 메일로 보내면 된다. 1차 합격자는 개별 통보 될 예정이며,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 현장 오디션이 진행된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