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무선청소기 T20, 고성능 BLCD 모터 통한 강력한 흡입 기능 선보여
상태바
드리미 무선청소기 T20, 고성능 BLCD 모터 통한 강력한 흡입 기능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 시 걸리적거리는 콘센트 선의 불편함이 커지며 유선 청소기보다 무선 청소기와 로봇청소기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진 지는 오래되었다. 하지만 로봇청소기의 경우 비교적 약한 흡입력과 복층 가구에서 사용하기 번거롭다는 아쉬움이 있어 왔다.

이에 드리미 무선청소기 T20이 고성능 모터 통해 강력한 흡입기능을 선보였다.

드리미 무선청소기 T20인 경우 고성능 BLCD 모터의 탑재로 머리카락과 같은 작은 먼지부터 무거운 이물질까지 완벽히 흡입한다. 또한 가벼운 본체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잡이는 사용 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바닥뿐만 아니라 침대 매트리스, 창틀과 같은 집안 곳곳을 청소할 때 활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배터리의 경우 추가로 확장팩을 부착할 수 있어 최대 140분가량 연속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타사 제품 대비 대용량의 배터리를 자랑하며, 스마트 냉각 기술로 모터와 배터리의 발열을 낮춰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여우미 관계자는 "드리미 무선청소기 T20의 물걸레는 대용량 물통을 부착하여 이용하는 형식이기에 넓은 공간에서도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하며 흩날리는 먼지들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5중 필터링 시스템이 탑재되어 한번 흡입된 미세 먼지는 완벽 여과되어 송풍구로 재배출 되지 않아 매우 위생적이어서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