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업체 '한샘 개금디자인그룹' 4월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테리어 업체 '한샘 개금디자인그룹' 4월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3.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가 잦아들고 따스한 봄 날씨를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시기가 찾아왔다.

따뜻한 봄햇살처럼 4-5월 봄철 입주와 결혼을 앞둔 사람들의 미소가 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부산 최대 규모 인테리어 쇼룸을 보유한 '한샘 개금디자인그룹'은 이러한 시즌에 맞춰 계약 금액별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리모델링 15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밀레 푸시풀 도어락을 제공하고, 30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 90만원 상당의 블라인드 전체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약 400여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컨셉과 스타일을 살펴보기 좋게 테마별로 모델하우스와 인테리어 자재 샘플존을 만날 수 있다.

매장 내에 전시된 90% 인테리어 자재는 한샘 제품들로 고객들의 주거지, 디자인, 컬러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설치된 주방가구, 욕실, 거실 등이 있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그 중 새로 리뉴얼한 무몰딩/히든도어 모델하우스는 큰 평수 뿐만아니라 20평대 아파트에도 접목이 가능해 폭발적인 반응을 끌고 있다. 또한 고객맞춤 1:1 상담으로 상세한 인테리어 설계 작업을 무료로 진행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인테리어 컨셉 추천 및 선택한 디자인에 대한 상세한 설계를 안내 받아볼 수 있다. 

대중적인 디자인은 물론 고급스러운 하이엔드 퀄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다양한 연령층들이 접근할 수 있는 인테리어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인테리어 업체 한샘 개금디자인그룹 관계자는 "리모델링이 필수인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들의 편의성과 편리함을 잡은 인테리어 매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봄맞이 행사 + 추가적인 사은품 증정 혜택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봄 맞이 계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샘 개금디자인그룹 공식 블로그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