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 황사에 마스크까지...환절기 피부에 생기를~
상태바
미세먼지 · 황사에 마스크까지...환절기 피부에 생기를~
  • 박주범
  • 승인 2021.03.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농도가 연일 ‘나쁨’과 ‘매우 나쁨’을 기록하고 있는 요즘, 봄의 불청객이라 불리는 황사까지 더해지면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더욱 위협하고 있다. 피부 표면과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에 대비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디퍼런트 ‘시카 메탈’

‘닥터디퍼런트’의 시카 메탈 라인은 외부 유해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하는 환절기 화장품이다. ‘시카 메탈 세럼’과 ‘시카 메탈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병풀 추출물의 활성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아시아티코사이드가 유효농도로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이다.  

셀더마 ‘언더마스크’

셀더마의 ‘언더마스크’는 마스크존 보습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쿨링 에이전트가 함유된 보습겔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가벼운 부착감을 선사하며, 티트리 추출물, 알란토인, 감초산 성분 등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LG전자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LG전자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LG 전자의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으로 외부 유해물질을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미세모 타입의 ‘듀얼 모션 클렌저’ 또는 실리콘 진동 타입의 ‘초음파 클렌저’ 중 선택할 수 있다. 초음파 진동은 초당 37만 회, 미세진동은 분당 4,00회에 달한다.

 

사진=각 사

박주범 기자 kdf@kdfne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