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임산부 종합비타민, ‘뉴트리코어 더맘스’ 선보여
상태바
안전한 임산부 종합비타민, ‘뉴트리코어 더맘스’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 시 영양 섭취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 임산부가 잘 먹어야 모체의 건강 유지가 가능하고 태아의 발달도 정상적으로 이루어진다.

임산부는 기본적으로 필요한 영양소가 다양하고 영양소 요구량도 많기 때문에 식품 섭취만으로는 충족에 한계가 있다. 따라서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율적이다. 만일 여러 영양제를 개별적으로 챙기는 것이 번거롭다면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제를 이용하면 보다 간편하다.

이런 가운데,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자연 유래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임산부 비타민 ‘뉴트리코어 더맘스’를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코어 더맘스는 엽산을 포함한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D, 철분, 아연 등 13가지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모든 영양소가 건조효모, 유산균, 인디언구스베리 등의 자연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높은 체내 안전성과 대사율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주원료 외에도 43가지 동결건조 농산물 혼합분말과 해조칼슘,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부원료로 들어 있어 영양 관리에 더욱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무(無)부형제 공법’으로 화학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한 것도 뉴트리코어 더맘스의 강점이다. 뉴트리코어의 무부형제 공법은 타블렛(정제) 제조 시 생산성 향상을 위해 불가피하게 쓰이는 화학부형제를 배제하고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이다.

이산화규소나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부형제로 쓰이는 화학첨가물 대신 압력만으로 타블렛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건강에 예민한 임산부들이 첨가물에 대한 걱정 없이 영양제를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임산부가 섭취하는 모든 것은 고스란히 태아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비타민 영양제를 고를 때도 가격보다는 원료, 첨가물 함유 여부 등을 꼼꼼히 따지는 것이 좋다”며 “더맘스는 화학부형제 등의 유해 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자연 유래 원료만으로 만들어 건강하고 안전한 비타민제를 찾는 임산부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