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팩토리 에코맘 젖병소독기, 안전과 위생에 까다로운 CE유럽 인증서 획득
상태바
딜팩토리 에코맘 젖병소독기, 안전과 위생에 까다로운 CE유럽 인증서 획득
  • 허남수
  • 승인 2021.03.1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택토리가 공급하는 소독기 전문 브랜드 에코맘의 젖병소독기 아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의 안전 위생 기준을 통화하며 품의 우수성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에코맘 젖병소독기 “아리”는 멸균에 대해 뛰어난 자외선 소독기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테스트에서 병균에 대한 살균력 99.9%를 인정받았으며, 제품에 대한 안전인증인 KC인증 및 유럽인증인 CE인증와 RoHS인증도 받아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러한 에코맘 아리는 시장 내 기존 제품들(퓨리티, 스텍트라 등)과 달리 국내 최초로 음이온발생장치를 탑재한 자외선 젖병소독기다. 장착된 자외선 살균램프는 유해한 각종 병원성 세균을 강력 살균한다. 

제품 내부 반사판을 엠보싱으로 가공 처리하여 빛이 닿지 않는 곳까지도 자외선을 굴절시켜 구석구석 소독 효율을 높였으며, 음이온 때문에 자연 친화적이면서 안전한 살균 및 탈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청소 역시 간편한 젖병건조대로 환풍 건조 히터를 사용해 수납되어 있는 용품에 남아 있는 냄새나 물기를 말끔하게 건조할 수 있다. 또한 PTC 히터팬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항상 적정 온도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에코맘 젖병소독기 아리는 신혼부부 출산선물이나 집들이선물로 좋은 제품”이라면서 “사용법이 간단해 육아맘들이 번거로운 열탕 소독 없이 젖병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휴대용 젖병소독기 에코맘 아리는 최근 영국의 세계적 소형가전 회사인 “Dualit”사를 통해 영국 시장에 제품 수출을 진행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딜팩토리’를 통해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