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억 기부' 래퍼 이영지, 10kg 감량 노하우 보그 화보 인증 
상태바
'2.4억 기부' 래퍼 이영지, 10kg 감량 노하우 보그 화보 인증 
  • 박홍규
  • 승인 2021.03.20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이영지의 '보그 코리아' 화보가 공개됐다. 이영지는 하얀색 펀칭 원피스와 크롭트 톱,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평소 스타일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영지는 인터뷰를 통해 다이어트에 대해 “미용 목적만이 아니에요. 20대가 되면서 이미지를 바꿔보고 싶었어요. 대중에게 시각적 변화를 주고 싶었죠. 무엇보다 살이 찌면서 일할 때 체력이 달렸어요. 금방 숨이 가쁘고 피곤해져서 안 되겠다 싶었다”고 답했다. 

직접 만든 휴대전화 케이스를 ‘완판’해 수익금 2억4000만원을 기부한 것에 대해서는 “디자이너의 ‘ㄷ’ 자도 모르는 제가 그림판으로 끄적인 걸 좋아해주셔서 놀랐어요. 케이스를 판 돈이 제 돈이라고 여겨본 적 없어요. 가끔 주변에서 ‘네가 쓸 수 있는데 아깝지 않냐’고 하는데 한 순간도 그런 생각 한 적 없어요. 처음 목표 금액은 1000만원이었고, 이보다 덜 모이면 사비를 투자해서 기부하려고 했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영지는 20일 보그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kg 이상 감량이 가능했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다. 자신의 가방 속 소지품을 소개하는 코너인 ‘마이 보그(My Vogue)’에 출연한 이영지는 비닐봉지를 자신의 가방이라고 소개하며 범상치 않은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영지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4월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보그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