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 쇼핑몰 '보리마켓' 전 상품 할인
상태바
일본직구 쇼핑몰 '보리마켓' 전 상품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직구 전문 쇼핑몰 '보리마켓'에서 페어아크네, 일본변비약, 아네론, 카베진, 일본샤론파스 동전파스 등 전 상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일본직구 사이트 보리마켓은 정식으로 일본 및 한국에서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의약품 및 일본식품, 잡화생활용품, 등 다양한 종류의 일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보리마켓 관계자는 "특히 따뜻한 봄이 돌아온 만큼 와칸센, 칼로리미트, 속전속결 등 체중감량 보조 제품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보리마켓에서는 위 상품들 외에 이보코로리, 오타이산, 사카무케아, 파브론 골드 등을 포함해 아리나민ex, 이노치노하하, 트란시노 같은 건강비타민 제품 및 로토비타, 로토리세 안약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그는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업무시간 안에만 상담이 가능한 점이 많은 불편함이 있다고 생각해 1:1 카카오톡 플러스 상담으로 밤늦은 시간 에도 상담이 이뤄지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리마켓에서는 모든 제품은 주문 즉시 일본 현지에서 직접 구매되는 만큼 유통기한 또한 긴 제품 들만 취급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을 정품만 취급하여 판매한다. 할인 및 자세한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보리마켓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