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네듀앙 유산균&오메가3 365일 항상 같은 가격 제시
상태바
보네듀앙 유산균&오메가3 365일 항상 같은 가격 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2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네듀앙(갓듀앙)의 오메가3 유산균은 할인이 없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할인으로 인해 그전에 샀던 고객들이 피해를 보거나 제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제품의 가격은 만든 사람의 노력, 연구의 노력, 여러 테스트 등으로 적합한 가격이 선정된다. 보네듀앙 제품은 하나를 생산할 때, 수많은 연구와 노력, 많은 테스트들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높아질 수 밖에 없다고한다 하지만 이것을 많이 판매하기 위해 할인을 진행한다면, 제품의 가치는 떨어질 것이고, 그 떨어진 가치에 맞추려 하다 보면 하나의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을 덜 기울이거나, 테스트를 없앤다거나 할 수밖에 없다고 한다.

제대로 된 제품을 기획 제작하고 그에 따른 가치를 제대로 받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아무래도 제품 생산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 절차들이 필요한데, 그것을 간소화하면 제품 가격이 낮아질 것이고, 절차를 늘리면 가격은 높아지게 마련이다. 

보네듀앙(갓듀앙) 대표이사는 “오메가3, 유산균, 종합비타민, 비타민D 제품을 선정할 때, 소비자들은 많은 고민을 한다. 그 고민이 헛되지 않도록 제대로 생산을 하기 위해 수많은 절차를 거치게 되고 제대로 된 하나의 제품이 생산된다”며 “그 절차나 과정을 줄일 생각이 없으며, 더욱 확실한 시스템으로 안전을 우선으로 제조하려 한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