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아모스프로페셔널, 작은 얼굴 만드는 헤어 비법 공개
상태바
이시영&아모스프로페셔널, 작은 얼굴 만드는 헤어 비법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3.22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천후 배우 이시영과 아모스 프로페셔널이 함께한 코스모폴리스탄 4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브랜드 모델 발탁 후 처음 진행되는 촬영은 헤어 화보 특성상 스타일링 시간이 오래 걸림에도 불구하고, 일정보다 일찍 마무리돼 화보 장인 이시영의 능력이 빛을 냈다는 후문이다. 

이시영의 헤어는 어느 때보다 볼륨감 있고 풍성했다. 첫 헤어 스타일링으로 한 치의 굴곡 없이 쫙 뻗는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했지만, 풍성한 헤어 볼륨 덕에 작은 얼굴은 더 작아 보였고 시크한 무드를 물씬 풍겼다. 실크처럼 윤기가 흐르는 웨이브 헤어는 이시영을 한층 우아하게 변신시켰다.

이 외에도 포니테일, 웻 헤어 등 매력적인 여섯 가지 헤어가 풍성하게 바람에 흩날리는 순간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영이 새로운 모델로 활약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 액티브는 축 처진 헤어 볼륨과 탈모 증상으로 고민하는 남녀를 위한 라인으로 샴푸, 팩, 앰플로 구성됐다. 샴푸와 팩으로 데일리 케어를, 앰플로는 스페셜 케어까지 더하면 탄탄하고 건강한 두피 관리가 가능하다. 

그린티 액티브는 땅 속 깊은 영양을 쥐고 있는 녹차 뿌리 에너지를 담아 연약해진 헤어와 두피에 활력을 부여하고, 나아가 탈모 증상을 완화한다. 아모스 독자 기술인 루트 볼륨 시그널™이 두피 유분감이나 약해진 모발로 축 처진 헤어 볼륨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살려준다고 담당자는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그린티 액티브 라인은 헤어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모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