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아케르’로 1년만에 9급공무원 합격"
상태바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아케르’로 1년만에 9급공무원 합격"
  • 민강인
  • 승인 2021.03.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본사가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이 합격 시스템 ‘아케르’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이미 2020년 수강생 중 최종합격자를 2018년과 비교해 보니, 합격자 수가 무려 709% 증가했다”며, “여기에 한층 강력해진 합격 시스템 아케르로 앞으로 에듀윌을 통해 더 많은 합격자가 나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을 ‘독한, 강한’이라는 뜻을 가진 라틴어 ‘아케르(acer)’로 이름 짓고, 모든 수강생들이 1년 안에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학습은 물론 환경, 멘탈까지 독하게 관리한다는 의미다. 

9급 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1:1 카운슬링과 1:1 매니징 생활관리 프로그램 그리고 멘탈 관리까지 합격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밀착 케어한다. 학습은 물론, 수험 생활과 전문 심리상담가의 방문 상담 등 합격까지 흔들리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 하에서 공부하게 된다.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토대로 설계한 독한 커리큘럼 또한 아케르 시스템의 강점이다. 독한 9회독, 하루 순공 15시간, 당일 끝장 복습 시스템과 실전 모의고사까지 데이터에 근거한 커리큘럼으로 독하게 학습시킨다.

마지막으로 출결 관리, 아침 조회, 상벌점 관리제도, 9급공무원 전문 담임 배정과 통제형 자율학습 등 학습에 집중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조성해준다. 이와 같은 독한 에듀윌 합격 시스템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과정이 바로 ‘1+1 평생패스’다.

1+1 평생패스는 올해 9급공무원 시험은 물론, 2022년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어 최종 합격까지 평생패스 하나로도 부족함이 없다. 또한, 복습을 위한 온라인 강의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기본 이론 3회독, 압축 이론, 심화 이론, 기출분석 특강, 핵심 및 문제풀이 각 1회독 마지막으로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문제풀이 2회독으로 따라만 가면 합격할 수 있는 자동 9회독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전국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은 서울 노량진, 대방, 노원, 경기 수원, 인천 부평, 대전, 대구,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다. 공무원 합격자 수 709%라는 압도적인 증가율과 학원 업계 중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