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웍스, 눈 건강 영양제 ‘루테인 아스타잔틴’ 2+1 할인 이벤트
상태바
뉴트리웍스, 눈 건강 영양제 ‘루테인 아스타잔틴’ 2+1 할인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1.03.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뉴트리웍스가 최근 출시한 눈 건강 영양제 ‘루테인 아스타잔틴’의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리웍스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아스타잔틴, 베타카로틴, 그리고 셀레늄과 비타민E의 5중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아스타잔틴의 함량을 6mg으로 높였다. 미세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 풍부한 아스타잔틴은 안구 근육의 수축과 이완 조절력을 돕고 망막 모세혈관 혈류를 개선해 눈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여기에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에 필요한 베타카로틴과 셀레늄, 비타민E도 함께 담았다.

이외에도 부형제 및 합성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으며 부원료로는 엄선한 식물성 DHA유지, 결명자 추출물, 빌베리 추출물, 7종 베리류를 배합했다. 

이 제품은 연질캡슐로 제작돼 목 넘김이 편안하며 흡수가 용이하며 위생적인 PTP 개별 포장으로 제품의 공기 접촉을 차단했고 휴대 역시 간편하다. 

뉴트리웍스 관계자는 “루테인은 시각을 책임지는 황반부를 구성하는 색소 성분으로 황반 밀도를 증가시켜 눈의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망막의 황반색소 밀도는 20대부터 감소하기 시작한다. 이에 루테인은 체내에서 따로 합성되지 않으므로 별도의 영양제로 꾸준히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실내 위주 생활로 스마트 기기의 사용 시간이 더 늘어난 요즘 눈의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수면 시간을 제외하고 눈은 다양한 외부 자극에 계속 노출되므로 세심하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모든 사람들의 부담 없는 꾸준한 눈 건강 관리에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뉴트리웍스 루테인 아스타잔틴의 2+1 할인 이벤트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진행된다.

사진=뉴트리웍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