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X 장기용 ‘Better Than Now’ ... 송혜교와 '헤어지는 중' 함께  
상태바
랑콤 X 장기용 ‘Better Than Now’ ... 송혜교와 '헤어지는 중' 함께  
  • 박홍규
  • 승인 2021.03.2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장기용 화보가 선공개 됐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Better Than Now’ 컨셉트로 진행됐다. 

장기용은 화이트 니트 차림의 포근한 룩으로 화사한 봄볕 아래 여유로운 순간을 연출했다.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장난기 어린 소년미를 넘나들며 설렘 가득한 무드를 만들어낸다. 

따사로운 햇볕 아래서도 투명하게 빛나는 장기용의 피부는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로 완성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 함유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베일을 입힌 듯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상쾌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17년 연속**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다.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 타입 제품으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와 높은 피부 보습력까지 갖춰 환절기에 특히 유용한 제품이다. 

장기용은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를 촬영 중이며, 최근 송혜교와 함께하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화보의 더 다양한 컷과 자세한 내용은 <마리끌레르> 4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니피끄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동결 건조, 발효 용해 등의 공정을 통해 얻은 것으로써 유산균 생균이 아니며 비피다 발효 용해물, 효모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이 포함되어 있다.
**2004-2020 보떼 리서치 코리아 자외선 차단 브랜드(스킨케어 부분) 연속 1위 (매출액기준)
***UV 톤업 펄리 화이트, 톤업 로지 블룸, 밀키 브라이트 제품에 한 함.

사진 랑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