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라이프케어 프리드라이프, 상조서비스 부문 수상
상태바
토탈 라이프케어 프리드라이프, 상조서비스 부문 수상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국내 선진 장례문화 정착에 앞장서 왔다. 상조업계 1위의 풍부한 의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통령 국가장, 국무총리 사회장 등 국가 주요 의전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특히, 상조서비스 부문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된 프리드라이프는 장례서비스뿐 아니라 웨딩, 크루즈 여행 등 생애 주기별로 필요한 전문적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이다. 또한, 고객의 부담을 줄인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개발과 원스톱 장례 토탈케어 시스템 도입, 회원 멤버십을 탑재한 혁신상품 출시 등 상조서비스 시장에 소비자 중심의 패러다임을 정립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1위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150만 고객에게 보답하고, 국내 상조서비스의 질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 초 프리드라이프는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와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합병 이후 총자산 1조 2000억 원, 선수금 1조 1000억 원 규모(2019년 감사보고서 기준)로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 지위를 확고히 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