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X GQ, 강렬한 변신 예고 ... 특수부대 출신 '모범택시' 화보 공개 
상태바
이제훈 X GQ, 강렬한 변신 예고 ... 특수부대 출신 '모범택시'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3.2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제훈의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매거진 ‘지큐’는 최근 이제훈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이제훈은 강렬한 표정과 눈빛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4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특수부대 출신의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은 이제훈은 세련되고 역동적인 스타일의 자동차와 함께 화보를 촬영해 캐릭터의 예고편 격인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제훈은 드라마 '모범택시'에 대해 “제가 맡은 캐릭터는 낮에는 택시기사, 밤에는 약자의 편에 선 해결사로 활동해요. 하지만 뻔한 히어로는 아니예요. 법 대신 악당을 벌하지만 과연 그의 행동이 옳은지 그른지에 대해서도 고민하게 만드는 지점이 있어요.”라고 말하며 새롭게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이제훈은 “변신이나 도전에 기꺼이 뛰어드는 편이에요. 변화를 시도했을 때 어떤 평가를 받을지 모르지만 두렵진 않아요. 내게 잘 어울리고 익숙한 연기를 계속하면 안정적일 수 있지만 재미는 없을 것 같아요.”라며 배우로서의 가치관을 전했다.

또 이제훈은 자신의 인생을 계절로 비유해달라는 질문에 “뜨거운 여름날의 아스팔트 위를 계속 걷고 뛰고 있는 것 같아요. 땀도 많이 나고 힘들지만 쨍쨍한 태양을 에너지 삼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는 거죠”라고 답했다. ‘지큐’ 4월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지큐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