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인천, 픽업 도시락 패키지 출시...'쉐라톤 투 고'
상태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픽업 도시락 패키지 출시...'쉐라톤 투 고'
  • 민병권
  • 승인 2021.03.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국제도시 중심에 위치해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에서 어디에서든지 고품격 호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투 고(TO-GO)’ 상품을 출시했다. 

쉐라톤 투 고(TO-GO)는 장수연 또는 돌잔치를 대신해 안전한 공간에서 소중한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드는 추세에 발 맞춰 쉐라톤 그랜드 인천에서 내놓은 픽업 상품이다. 호텔 전문 셰프가 요리한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쉐라톤 투 고(TO-GO)는 한식 테마인 ‘쉐라톤 파티 투 고’와 중식과 양식 테마인 ‘쉐라톤 키즈 투 고’로 나뉜다. 

쉐라톤 파티 투 고의 메뉴는 모듬전 (동태전, 새우전, 육원전, 깻잎전), 소불고기, (금액 추가 시 '갈비찜' 또는 'LA갈비'로 변경 가능), 해물(전복&새우) 잡채, 간장게장, 전복장, 장어구이, 두부구이, 3가지 나물, 계절과일이며 가격은 19만원이다(세금, 봉사료 포함). 

쉐라톤 키즈 투 고의 메뉴는 그릴에 구운 LA 갈비, 랍스터 타르타르 유부초밥과 새우튀김 캘리포니아 롤, 최상급 호주산 와규 미트볼, 푸실리 파스타, 눈꽃 새우와 과일 소스, 최상급 호주산 와규 수제 미니버거, 유린기와 레몬 소스, 망고무스와 수제 쿠키, 계절 과일이며 가격은 17만원이다(세금, 봉사료 포함).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프리미엄 투 고 박스에 제공되는 쉐라톤 투 고(TO-GO)상품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품격있는 식사를 즐겨보길 추천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에서는 ‘쉐라톤 투 고’ 상품 출시를 맞아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을 제공하며 불고기 화덕 피자 또는 청포도 생크림 케이크를 각 1만원, 2만원 추가 시 함께 즐길 수 있다. 픽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층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가능하며 사전 결제 시 외부 드라이브스루 픽업존에서도 가능하다.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