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비코, '더 시카 세럼 플러스' 출시..."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회복과 방어를 동시에"
상태바
비엠비코, '더 시카 세럼 플러스' 출시..."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회복과 방어를 동시에"
  • 허남수
  • 승인 2021.03.2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79 노블 골드 세럼'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앤나코스메틱에서 2021년 3월에 '더 시카 세럼 플러스'를 출시했다.

'더 시카 세럼 플러스'는 점점 피부에게 가혹해지는 환경들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제품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가 필수템이 된 요즘 장시간 마스크 착용, 환절기,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피부는 점점 자극받고 지쳐가고 있다. 

'더 시카 세럼 플러스'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똑똑한 세럼으로 피부 진정, 피부 장벽 형성,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비엠비코만의 레시피로 병풀추출물, 병풀잎추출물, 부활초, 판테놀, 동백나무꽃추출물 등의 전성분으로 미세먼지,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등 지속적인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을 치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더 시카 세럼 플러스'의 주목해야 할 성분은 '부활초'다. 사막의 장미라고 불리는 부활초는 우리 몸의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열어주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피부 진정 성분을 피부 깊숙이 그리고 빠르게 흡수시켜줘 빠른 피부 진정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자극 임상 시험 결과 저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았다. 유해 의심 성분 불검출 시험도 진행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앤나코스메틱 대표는 "마스크를 오래 착용하여 접촉성 피부 트러블을 가지신 분, 외부 자극에 민감한 분, 속건성, 약한 피부, 성분을 꼼꼼히 따질 수밖에 없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특히 더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앤나코스메틱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