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 박규영 SS 화보 공개 “'악마판사'랑 싸우는, 광수대 일진 윤수현이네!” 
상태바
폴햄 & 박규영 SS 화보 공개 “'악마판사'랑 싸우는, 광수대 일진 윤수현이네!” 
  • 박홍규
  • 승인 2021.03.24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규영의 청순미 캐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에이션패션의 폴햄(POLHAM)이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21SS 화보를 공개했다. 

박규영은 화보 속에서 심플 & 베이직 무드의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매력적 실루엣의 니트와 가디건을 데님과 조거 팬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매치했다.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미소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폴햄은 2021년 대세 아이콘 박규영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캐주얼 아이템들과 함께 시대가 원하는 뉴 노멀 베이직을 선보이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기능 소재, 디테일, 그리고 시즌감 넘치는 컬러로 누구나 매력적으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웨어를 제안한다. 

폴햄은 “2021년 여성 컬렉션을 강화하고 시즌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웨어로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박규영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봄시즌 시그니처 아이템 카라 스웨터는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니트로 제작되어 실용적인 이지케어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터치감에 편안한 착용은 물론 베이지, 옐로우, 민트, 오렌지, 블랙 등의 컬러 구성으로 캐주얼 룩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규영은 넷플릭스 화제작 ‘스위트홈’에 이어 하반기 예정인 tvN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광역수사대 형사 윤수현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 폴햄 POLHAM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